본문 바로가기
Overseas/West USA

미국서부 신혼여행 3일차 그랜드센트럴마켓 주차팁, 70년 전통의 맥코넬스 파인 소금 아이스크림

by 웬디투어 2020. 2. 12.
반응형

미국서부 신혼여행 3일차 그랜드센트럴 마켓 주차팁과 70년 역사를 가진 맥코넬스 파인 

 

안녕하세요 웬디투어입니다.

 

 

 

 

LA 그랜드 센트럴 마켓 주차장은 S Hill St.에 위치하고 있으며 엔젤스 플라이트와 브래드 버리빌딩 맞은편에 있습니다. 

처음 1시간 30분 미만은 $3에 이용 가능하며 시간 초과진행시 15분마다 $2씩 추가 됩니다.

저희는 1시간 30분동안 충분하게 센트럴마켓, 엔젤스 플라이트 그리고 브래드버리 빌딩을 다녀왔습니다.

주차하고 나가는 시간까지 고려해서 주차장에 1시간 15분쯤에 도착했습니다. 

 


LA 그랜드 센트럴 마켓 

 

영업시간 : 08:00 - 22:00

주소: 317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3 

 

LA 그랜드 센트럴 마켓은 1917년부터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시장입니다.

전세계의 유명한 음식들이 모인 먹자 골목이 있는 장소이며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 장소이자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 카페도 함께 있다고 합니다. 

유명한 회사의 후원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들과 아티스트들이 만든 네온사인은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로스엔젤레스 센트럴마켓 네온사인
로스엔젤레스 센트럴마켓 네온사인 포토존
센트럴마켓 주차증

 

주차장에 들어오시면 들어온 시간과 함께 주차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주차증은 꼭 소지하고 계셨다가

나중에 나가실때 기계에 투입해야 합니다. 들어온 시간이 적혀 있어서 나가는 시간과 함께 주차금액을 계산하고 있었습니다.  기계에 주차증을 투입하면 자동으로 시간이 계산되어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센트럴 마켓으로 이동했습니다.

LA에서 가장 맛있는 Pink's Hot Dogs를 방금 먹고 이동해서 그런지 다양한 식사 메뉴를 보고도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이곳에서 저희는 소금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먹었습니다. 

 


멕코넬스 파인 아이스크림

 

2012년 와인 제조자 마이클 파머(Michael Palmer)와 세프 에바 에인(Eva Ein)부부는 멕코넬스 파인 아이스크림을 인수했습니다. 이 점포는 1949년 시작되었으며, 부부는 2014년 7월 이 점포를 그랜드 센트럴 마켓으로 확장 했습니ㅏㄷ.

이들의 사업은 수직 통합되었으며, 산타바바라 우유 저장 및 생산고, 아이스크림 제조 설비, 베이커리로 이어졌습니다.

지역 생산자들과 수세대에 걸쳐 관계 형성을 해온 멕코넬스는 유제품, 농산품, 초콜릿을 캘리포니아 생산자들로부터 공수해 옵니다. 인기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메뉴들 가운데 솔티드 카라멜칩과 스윗 크림같은 클래식 메뉴 뿐 아니라

레몬을 곁들인 마리온베리, 펌킨파이, 페퍼민트 같은 제철 메뉴들도 있습니다.

 


 

센트럴마켓 소금아이스크림
멕코넬스 파인 아이스크림

 

멕코넬스 파인 아이스크림가게는 70년 전통의 미국인들이 즐겨찾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이곳의 인기 비결은 이곳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고 생소한  아이스크림 종류 였습니다.  

메뉴에 SALTED CARAMEL이라고 되어 있으며 단짯 아이스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름이 소금 아이스크림이여서 맛이 엄청 짜다고 생각될 줄 알았는데 짭조롬 맛이 있지만 달달한 다른맛 아이스크림과 먹으니 매력적인 맛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다음에 이동할 장소는 센트럴마켓 맞은편에 위치한 엔젤스 플라이트와 브래드버리빌딩입니다. 

엔젤스 플라이트는 라라랜드 촬영장소이며 브래드버리빌딩 내부는 500일의 썸머 촬영장소입니다.

500일의 섬머는 개인적으로 몇번이나 봤던 영화이며 도보로 몇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