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West USA

미국서부 신혼여행 3일차 LA Pink's 현지인 핫도그 메뉴 / 가격 / 솔직후기

by 웬디투어 2020. 2. 11.
반응형

la 현지 맛집 핑크스 핫도그 

 

미국서부 신혼여행 3일차 로스엔젤러스 LA Pink's 버거 줄서서 먹은 현지맛집, 무조건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웬디투어 (wendytour) 입니다.

 

할리우드에서 배가고파진 저희는 LA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는 Pink's Hot Dogs 로 이동했습니다.

이곳은 현지 핫도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며, 할리우드거리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가는날에 가서먹은 음식집이여서 한번밖에 방문하지 못했지만, 첫째날 갔었더라면 두번이상 가도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맛집이였습니다.  

 

Pink's Hot Dogs

운영시간 : 09:30 - 02:00

주소 : 709 N La Brea Ave, Los Angeles, CA 90038 

1939년부터 시작되어 8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LA에서 맛 볼 수 있는 현지 핫도그 맛집.

 

핑크스 핫도그 바로 옆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핑크스 핫도그 위치

 

 

핑크스 핫도그 오픈주방 직원들

 

핑크스 핫도그 오픈주방 직원들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점심시간이 넘긴 시간이였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서있었고 한국사람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LA가면 한국사람들 많이 보인다고 했는데, 할리우드를 제외하고 저희가 여행하는 동안에는 한국사람들을 잘 만나지 못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지만 외국에 가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곳과 현지인들이 즐겨 가는 곳 중에 저희 여행은 후자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번 핫도그 집은 구글 및 인스타그램, 현지인 친구를 통해 추천 받았습니다. 

 

남편이 주차할 동안 저는 서둘러서 줄을 대기했습니다.

멀리서 볼때는 그렇게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 일자 줄이 아닌 꼬불꼬불해서 보기 보다 대기가 길어졌습니다.

저희는 대기를 약 40분 정도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팜플렛 처럼 많이 비치된 메뉴판을 보면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고, 다른 분들은 어떤 메뉴를 먹는지 살펴보고 이곳은 오픈주방이여서 바로 구워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 남편과 설레임으로 기다리다 보니 시간이 순삭이였습니다. 

 

 

핑크스 핫도그 야외
어니언링 주문은 필수입니다

 

핑크스 핫도그 포토존 

핑크스 핫도그는 길거리에 있어서 조그마한 곳인줄 알았지만 가게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실내와 실외로 나눠져 있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야외가 더 이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저희는 야외에서 먹었습니다. 

(실내도 오픈되어 있어서 많이 시원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생각보다 야외도 컸고 화장실또 깨끗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미국 햄버거 답게 크기도 크고, 양도 푸짐했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핫도그와 햄버거를 먹는데 기대 이상의 맛이였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인생 최고의 핫도그 햄버거 입니다. 

빵에 핫도그가 있어서 그냥 핫도그인줄 알았는데 무슨 마법을 부렸는지 그냥 맛있습니다. 

먹으면서 양이 줄어드는건 당연하지만, 줄어드는 핫도그와 햄버거를 보면서 아쉬워서 또 사진 찍고.. 또 사진 찍고...

먹으면서도 계속 감탄했습니다. 

 

 

핑크스 핫도그 역사
핑크스 핫도그 메뉴

핑크스 핫도그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없는 메뉴들도 종이로 적혀져 있었어요. 저희는 류현진 스페셜이였나? 로스엔젤레스 스페셜 먹었어요.

여기 다녀오신 분들이 추천하는 햄버거는 몇몇이 있었지만 저는 사람마다 선호하는 맛이 다르다고 생각해서 

보면서 저희가 먹고 싶은 햄버거로 선택했어요. 최대한 가격이 비싸면 재료가 많이 들어가겠지 생각하고 제일 비싸 보이는 메뉴 및 그날 손님들이 많이 주문해서 많이 구워지고 있는 햄버거 및 핫도그로 선택했어요...

아 어니언링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우리가 알던 맛이지만 바로 구워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제 점수는요!  5점 만점에 6점을 주고 싶어요. 왜 이 버거가 미국 3대 버거 안에 안들어 갔는지 모를정도에요.

가게 이름이 핫도그여서 핫도그는 LA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하니 핫도그 드시러 꼭 방문해보세요.

한국에 돌아와서도 여기에서 먹은 핫도그는 다시 생각나더라구요. 어떤 맛이였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때의 감정과 느낌이 너무 좋아서 다시 또 먹으러 로스엔젤러스에 가고 싶습니다.

LA 로스엔젤러스 가시는 분들 안드시고 오시면 후회하시니 꼭 드시고 오세요. 인생 핫도그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