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대전 동구 판암동 맛집 아쿠아리움근처 대전밀면 자가생면과 수제육수

by 웬디투어 2022. 3. 14.
반응형

대전 아쿠아리움을 가기 위해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아쿠아리움맛집은 등산객이 많아 보리밥집이 많더라구요
대전에 왔는데 밀면이 먹고 싶어 찾은
아쿠아리움근처에 위치한 대전밀면입니다.


대전밀면 (본점)

자가생면과 수제 육수와 양념을 넣어 만드는 곳


운영시간 : 11:00 - 20:30 (마지막주문 20:00)
주소 : 대전 동구 옥천로176번길 8
          대전 동구 판암동 322-1


 

 


밀면 맛있게 먹는법은 벽에 있더라구요.
다 먹고나서 보게 되었어요.
안보고 먹어도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메뉴는 주문하고 십분내로 나왔어요
저희는 물밀면 두개와 잎새만두로 주문했어요


직접 면을 뽑는다고 하니 더 기대되더라구요
대전밀면은 밀면을 주문하면 고기도 같이 나와요
고기를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원래는 양념이 밀면에 함께 넣어져 나오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양념을 따로 드릴까요 하고 직원분이 물어보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따로 가져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잎새만두도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숯불향이 가득났고
냉면은 양념없이 먹는것보다
양념을 넣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그릇을 싹싹 다 비워 마셨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작고 골목길에 있었는데도
이른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있었어요
판암역 대전동구에 위치해서
대전주민들도 관광객들도
만족하고 간다고 하더라구요


온육수는 셀프로 먹을 수 있었는데 몰랐네요


대전밀면 앞에 주차공간이 2-3대 있어요
저희는 일찍가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기분좋게 대전밀면 먹고 왔답니다
아쿠아리움 가는길에 보리밥 대신 다른거 드시고 싶으신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