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대구신상카페 피카커피 진천카페 분위기좋고 깔끔한 달서구카페 모임장소

by 웬디투어 2022. 5. 4.
반응형

피카커피 진천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피카는 스웨덴언어이며 "커피를 마시다" 또는 "커피"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웨덴은 하던일을 멈추고 하루에 2번정도 커피시간을 가지는데요.
피카커피는 고개귿렝게 쉼을 선물하고 싶다는 모티브로 만들어 졌습니다 .

대구에는 세번째공간인 피카커피는
피카커피 학점 본점,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경산) , 피카커피 진천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 및 주차장 

빨간 벽돌이 인상적이여서 지나가며 보았던 피카커피였어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이 없어요. 

 

 

일찍 들어가도 되는줄 모르고 외부에서 기다리다가 의자에 앉을려고 했는데 의자가 촉촉하게 젖어 있어 앉지 못했어요. 

왼쪽으로 들어가야 하나 오른쪽으로 들어가야 하나 출구가 어디인지 몰랐는데 이렇게 중앙에 문이 있더라구요. 

 

 

운영시간

10 : 00 - 23 : 00 (Everyday)

지인들과 오전에 일찍 보려고 일찍 오픈하는 카페들을 찾다가 피카커피 진천점을 알게 되었어요.
십분전에 도착하게 되서 밖에서 십분 기다리다가 들어갔거든요.
저희가 첫번째 입장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어가서 보니 한팀 손님은 이미 자리에 앉아 계시더라구요.
운영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들어가서 앉는것도 가능한가봐요.

 

 

메뉴

커피 타입을 정할 수 있어서 커피 맛도 궁금했어요. 그런데 이른 아침시간이여서 속에 부담이 될까봐 차를 선택했어요. 

 

 

 

피카커피 주문 팁!!


 

 

 

2. 신규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선불 2만원 이상 충전시 10% 추가 적립 및 생일날 

 

처음 가는 카페에서는 얼른 메뉴 보고 주문해야 할것 같아서 주문하고 나서 할인 받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주문할때는 카운터 옆에 이 표지판이 보여서 회원가입을 했어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발송된다고 신규가입했는데 카톡으로 아직 받지는 못했어요.  

 

반응형

 

피카커피 진천점 내부 

신상카페 피카커피 진천점은 심플해서 깔끔하고 예뻐 보였어요. 

외부의 크기에 비해 내부는 조금 더 작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자리가 개방된 부분과 프라이버시한 공간으로도 나눠져 있고 테이블간 거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파우치나 기념품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는 기부도 하더라구요. 

 

 

퍼플 더스크 차를 주문했어요. 블렌딩 되어 퍼플 더스크 맛은 처음 먹어봤어요.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티백에 많이 우려져서 그런지 약간 쓰게 느껴지더라구요. 

티백을 시간이 지나면 빼야 했는데 이야기 하다 보니 그걸 잊어버렸어요. 

 

 

실내에 있지만 커다란 창문이 있어 외부에 있는 기분이 드는 곳이 드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일찍 오니 어디에 앉을지 정할 수 있어 좋았네요. 

 

가벽이 있어 공간 분리도 되고 반대쪽 공간은 앉는 방법이 독특해서 여러명이서 앉기에도 좋았어요. 

 

분위기 좋은 피카커피는 시간이 지나니 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 

대구 달서구 주차공간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