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대구로 첫주문 오천원 음식배달 돈사랑냉사랑 대구 돈까스맛집

by 웬디투어 2022. 4. 21.
반응형

대구로 어플 다들 사용해 보셨나요?
배달의 민족이랑 여기요는 들어봤는데
대구로는 이번에 지인을 통해 처음 들어봤어요.

어플 처음 다운 받으면 첫주문 쿠폰 있잖아요

대구로는 첫주문시 오천원 할인 되는 쿠폰이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대구행복페이를 카드처럼 등록할 수 있어
결제할 금액에서 추가 5프로를 더 할인해 준답니다.

대구로 어플 사용방법



1. 대구로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2. 간단하게 회원가입해주세요.

행복페이도 카드 등록을 해주시면 5%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3. 주소등록 후 원하시는 식당에서 주문해 주시면 쿠폰 사용이 적용된답니다.

돈사랑냉사랑 메뉴 후기



아들이랑 처음으로 음식 배달 시켜서 단둘이서 먹어봤네요.

돈사랑냉사랑 메뉴가 도착했어요.
저희는 돈사랑돈까스와 냉사랑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돈까스가 양이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쏟아지지 않게 센스있는 고무줄 포장~~~


두꺼운 돈까스가 두덩이가 들어있었어요.
따뜻하게 도착했고 입맛 없던 아들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 소스는 별도로 왔는데 저는 그 위에 부었어요.
세살 아이가 먹어도 맵지 않아요.


냉면이랑 먹는데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식사를 해결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아들은 돈까스 한덩이 이상을 먹었어요.
입맛 까다로운 아들도 너무 맛있어 해서 다음에는 남편 폰으로 어플 다운받고 대구로 주문해 보려구요~~

대구로 아직 사용 안해본 분들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