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파크하얏트 부산 오션뷰 조식 뷔폐 할인 내돈내산 후기

by 웬디투어 2024. 3. 29.
반응형

 

파크하얏트 부산 조식을 먹기위해 

전날 야식을 자제했답니다. 

 

부산 하얏트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으셨을때는 

8시 이전에 가면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조식 포함으로 예약해서 8시 넘어갔는데 오히려 일찍 오신분들이

많으셨는지 눈치게임 성공해서 

창가자리에서 즐길 수 있었어요. 

 

 

 

파크하얏트 부산 조식은 32층 다이닝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용시간은 06:30 - 10:30 입니다. 

2024년 파크하얏트 부산 조식 금액은 59,000원 입니다. 

얼리버드 이용으로 6:30 - 08:00 이용시는 추가 15% 프로모션 할인 받을 수 있어요. 

 

30층 라운지에서 엘리베이터를 갈아타고 

32층으로 이동하면 된답니다. 

어떤분들 후기를 보니 32층에 자리가 없을때는

30층 라운지 창가에서 드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다행이 이날은 사람이 그만큼 붐비지 않았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직원분께

인원수 말하면 자리로 안내 도와주신답니다. 

 

반응형

 

 

 

파크하얏트 부산 조식 뷔폐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조식메뉴를 뷔폐식 외에도

추가로 주문을 하면 자리까지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부분이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스테이크 계란 STEAK & EGG 는 추가금 있고 그 외의 메뉴들은

조식 금액에 포함이 되어 있어 무제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서양식으로는 

부산 어묵, 물떡, 생선구이, 소시지, 떡갈비, 구운토마토, 아스파라거스 등

 

 

한식으로는 

밥과 나물 종류들이 있었고 

불고기도 양념과 간장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빵류도 정말 먹음직 스러운게 많았답니다. 

과일은 없어지면 다른 과일로 대체가 되더라구요. 

 

 

 

샐러드 코너, 치즈, 요구르트, 요거트, 푸딩 종류도 있었어요. 

 

 

파크 하얏트 호텔 조식 오션뷰 (광안대교 뷰) 

 

 

자리운이 좋아서 광안대교를 보는 오션뷰로 배정을 받았답니다. 

2명이서 오신 분들은 더 아늑한 의자에서 드실 수 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여서 테이블있는 곳이였는데 주변에 사람들이 적어 

조용하게 광안대교뷰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왼쪽은 에그베네딕트 

오른쪽은 에그로얄로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아보카도가 들어있는데요. 

그 위에는 캐비아가 올려져 있어요. 

 

 

뷰 보면서 입에 맛난 음식들이 들어가는데

정말 아침까지도 감동을 주는 파크하얏트 호텔이네요. 

 

더 먹고 싶지만

배가 불러서 더 들어가지 못해 

너무나 아쉬운 아침식사였답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오시면 조식도 잊지않고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아침 식사를 마친 후 잠깐 쉬고 저희는 수영장으로 향했답니다. 

아침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전날보다 적었답니다. 

 

 

 

수영장을 다녀온 후 욕실에서 짧은 목욕까지 즐겼는데요.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 체크아웃 안하고 싶었어요. 

만족도 너무 높고 

다음에도 부산오면

파크 하얏트 부산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