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대구 팔공산 맛집 동화사근처 중화요리 만리장성

by 웬디투어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시민안전테마파크 다녀온 후 점심은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니 팔공산맛집은 산채비빔밥 또는 백숙 집이 많더라구요. 아이랑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동화사근처 만리장성입니다.

주차장은 식당앞에 약 7대 정도 될 여유가 있었어요.
들어가보니 할머니 할아버지 아저씨 들이 많았는데 현지인 맛집 느낌이 나더라구요.


  •  
대구 팔공산 만리장성

메뉴
자장면 6,000원 곱배기 2,000원
볶음밥 7,000원
주문했어요. 요즘시대에 착한 가격의 자장면집이였어요.

 


좌식이랑 입식 두가지 종류로 있는데 저희는 창가쪽에 앉았어요.


간짜장 시키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자장면 더 맛있다 해서 자장면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너무 맛이 기대되었어요.

자장면 곱배기 8,000원

볶음밥 7,000원 이 나왔어요

먹으니 아들이 너무 잘 먹는거에요.


저렇게 주었는데 더 먹고 싶다 해서 아들 더 덜어주다 보니 볶음밥도 맛있던데 다음에 오면 곱배기 시켜야 되겠어요.


자장면도 남편이랑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자장이 간이 쎄지 않았고 은은하게 불향이 나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다음에도 와서 먹고 싶어요
오래된 자장면 집이여서 단골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들어오면 아주머니께서 시원한 물 여기 있어요 하고 물 주시는데 그 말이 참 듣기 좋더라구요.
다른 손님들이랑 안부도 묻고 정많고 많좋은 맛집 알게된 기분이에요.


대구행복페이까지 사용해서 할인받고 먹고 왔답니다.
동화사맛집 팔공산맛집 찾으시면 방문해 보세요.

동화사로 이동했어요~~ 동화사도 곧 업로드 하겠습니다.
오늘 정말 뜨겁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