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대구 가볼만한곳 추천 : 인증샷 맛집 대구 이월드 할인받는법

by 웬디투어 2020.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웬디투어입니다.

 

날도 점점 좋아지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지만, 집에만 있어서 답답하신 분들이 조금씩 밖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대구에서 어디를 여행가면 좋을지 물어보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곳 중 하나는 대구 이월드입니다. 

대구 이월드는 연인들끼리 방문해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고, 가족단위로 가도 좋은 곳입니다. 

 

 


 

 

이월드 입장권 할인 방법 

 

> 통신사 할인

 

이월드 통신사 할인

 

이월드 통신사 할인 금액

통신사로 할인 받을때는 핸드폰 바코드로 보여주고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어플에서 실행을 시켜야 하며,

캡쳐본은 할인 받는데 제약이 된다고 하니 이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통신사 통신사 회원 인증후 할인 가능합니다.

본인은 40% 할인받고 동반 3인은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각각 통신사로 40% 할인 받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

 

 

> 네이버 특가로 구매

 

놀이동산에 입장하기 전에 항상 핫딜로 입장권 금액을 확인 하고 방문하는 편입니다. 

요즘 정상금액(성인기준 42,000원) 다 주고 입장하는 사람들은 없지요? 정상가는 그냥 보여주기 숫자 같아요.

물건 구매할때도 그렇고 할인해서 판매하는것들이 너무 잦아서 정상가로 사면 뭔가 찝찝한 기분이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대구이월드는 네이버 특가로 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35430?area=plt

 

네이버 예약 :: 대구 이월드

이월드 스카이드롭 극강의 스릴! 고공 심장 충격기! 스카이드롭 이월드의 치트키! 사전공개! 역대 최고 높이! 103M 이월드 뿐만 아니라 대구 시내가 훤히 내다보이는 거 실화 밤에는 반짝반짝 빛��

booking.naver.com

 

그린티켓이여서 구매한 후에 사용하지 않게 된다면, 100% 환불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갈 계획이 있으면 선 구매하고 약속이 취소되거나 변경되면 부담없이 취소한답니다. 

 

티켓을 구매하면 바코드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바코드 바로 보여드리고 입장하면 되니 입장권 산다고 줄 서지 않아도 되고 할인도 받고 입장권 사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월드 입장료는 종일 자유 이용권과 야간 자유 이용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야간 입장권은 오후 17시 이후에 입장해서 오후 21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야간 자유 이용권은 약 18,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야간 이용권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여름은 날도 길고 낮은 더우니 여유롭게 집에서 출발해서 야간 이용권을 사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월드 입장시 주의사항

 

  ≫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스크 미 착용시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 입장시 온도 체크를 하며 37.5도 이상 발열이 있으신 분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현재 이월드는 안전을 위해 전직원 마스크 착용, 시간당 시설물 소독작업, 손소독체 비치 등 안전을

예방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일부 실내시설은 잠정적으로 중단하고 있습니다.

놀이기구를 이용하시기 전에 관련 사항을 홈페이지에서 그날의 놀이기구 운휴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당일공연일정안내 : http://www.eworld.kr/event/02.htm
-당일운행기종안내 : http://www.eworld.kr/attraction/defer.htm

 

놀이시설 < 운휴정보

판타지월드 놀이시설명 구분 만남의광장 운행중 스카이웨이 13시 30분 OPEN 트램 운휴 고스트어드벤쳐 운행중 눈썰매장 운휴 다이나믹월드 놀이시설명 구분 바이킹 운행중 탬버린 운행중 레인저

www.eworld.kr

 

행사와 축제 < 진행중인 이벤트

 

www.eworld.kr

 

이월드 축제 <수국 정원 >

현재 이월드에는 수국 정원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4월 30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월드 수국정원 수국꽃벽 (출처는 이월드 블로그)
이월드 수국정원 수국로드  (출처는 이월드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