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경북포항 킥보드타기좋은 포항해상공원

by 웬디투어 2022. 9. 22.
반응형

포항에 킥보드 타기 좋은곳을 알아보다가 포항 해상공원으로 오게 되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아 킥보드 타기에는 좋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커다란 로봇 있는 홍보사진들이 많아서 어떤곳인지 궁금했는데 이제 와보았답니다.
사실 로봇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최근에 포항에 태풍이 와서 그런지 태풍피해를 입어
넘어진 조형물들도 있었답니다

넓은 공간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킥보드를 차 걱정 없이 탈 수 있는 부분은 좋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것 처럼 보여 아쉬웠어요.


귀여운 펭귄조형물도 있고 예전에는 음악분수도 진행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운행하고 있지 않았어요.


포항에 피해 입으신 분들이 하루 빨리 일상에 복귀하면 좋겠고
포항에 재난이 많이 일어나지 않으면 좋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놀아야 하는 아이로 인해 놀아야 하는 곳을 찾아봐야 해서 만감이 교차되고 그랬답니다.
근처에 영일대도 있어서 영일대에서도 킥보드를 타고 놀기에도 좋지만 사람들이 많아 또 조심 조심했어야 했어요.
포항에서 사람 없는 킥보드 찾는다면 포항해상공원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