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아메리칸 트레일러 대구 동산병원 즉석 생과일 착즙주스

by 웬디투어 2023. 1. 24.
반응형



성서 계명대 푸드코드 쪽에
아메리칸 트레일러가
보이더라구요.
서브웨이처럼 샌드위치 판매하나 궁금해서
와보니 생과일 착즙주스 가게였어요.


아메리칸 트레일러



전화번호 : 053 - 258 - 5841
시간 : 06:30 - 19:00


메뉴가 많아 고민하다가 맨 앞에 있으면
메인 메뉴겠다 싶어서
트리플 비타민 주스를 선택했어요.
메뉴에 오렌지 자몽 레몬이 반개씩 보여서 반개씩만
들어가는줄 알았어요.
주문을 하니 아래의 과일 중 마음에 드는 과일로
하나씩 고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앞에 계신 분도 얼음적게를 외쳐서 저희도
얼음 적게로 요청드렸답니다.
그리고 시럽은 유기농 사탕수수 시럽을 넣어 주셨어요.
착즙주스를 만들기 전에 시럽도 넣어도 괜찮은지
여쭤보시더라구요.


비타민 가득한 트리플 쥬스는
과일이 즉석으로 착즙하여 오렌지 자몽 레몽
세가지가 들어가서 마시기만 해도 건강해질 쥬스였어요.



아메리칸 트레일러에서 사용하는 착즙기는 932 모델인데
남편은 저 착즙기를 탐나 하더라구요.
그래서 막 검색해 보고 그랬어요.


의사선생님들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대구 동산병원에 입원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건강 착즙주스를 판매하고 있으니
마시면 건강해 질것 같았어요.


저희 주스가 나왔답니다.
가격은 6900원 정도였어요.
시럽이 들어갔지만
상큼하거 시큼하고 약간의 달달함이 느껴졌어요.
시럽 없으면 너무 시큼해서 못마셨을거 같아요
저는 집에서 마실 수 있도록 저기서 판매하는
사탕수수 시럽이
탐나더라구요.


과일을 눈으로 직접 골라 갈수 있도록 되어 있은 시스템이
신선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병원안에 위치해서 건강쥬스로 환자들이 마시기에도 좋고
다음에 다른맛으로 또 마시고 싶더라구요.


옆에는 푸트코드에서 음식들을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고 간편하게 손을 씻을 수도 있었어요.


전국 체인점이던데 대구는
성서 계명대 동산병원 안에만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성서병원 음료수 찾으시는 분들은 착즙주스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