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샤블리에 성서 계대 가성비 식당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by 웬디투어 2023. 7. 5.
반응형

성서 계명대 근처에서 지인과 약속이 있었어요.
어디에서 만날까 하다가 지인이 가성비 샤브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답니다.
평일 이른 점심때 방문해서 그런지 내부는
조용했어요.



칸막이로 막혀 있고 룸도 따로 있더라고요.

가격은 정말 저렴했어요.
점심특선 가격 아닌데도
소고기 샤브정식이 10,000원
월남쌈 소고기샤브 정식이 11,000원
저는 월남쌈 소고기샤브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셀프바에서 원하는 재료들을 마음껏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생각보다 야채 가짓수는 적어 아쉬웠지만
물가 높은 시대에 학생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월남쌈야채는 추가는 3,000원이어서
정식 주문에 월남쌈정식은 소고기정식보다 1,000원 차이인데
월남쌈야채가 있어 가성비 좋았던 메뉴였어요.


소고기도 170g씩 1인분에 나와서
무한리필 하지 않아도 저는 푸짐하게 느껴졌어요.
남자분들은 무한리필 하시면 배부르게 드실 거 같네요.


소스도 세 가지 종류가 있었고 저는 칠리소스가 맛났어요.


월남쌈 싸서 야채 가득 먹었네요.



가성비 괜찮은 식당 찾으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 같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다양한 야채가 있는 다른 곳으로 갈 거 같아요.
지인 언니는 자주 왔다 했었는데
사람마다 다 개인차가 있으니까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