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맛집탐방

투썸플레이스 마이투썸하트 홀케이크 투썸하트 간편한 예약방법

by 웬디투어 2022. 11. 23.
반응형

어머니 생신으로 어떤 케이크를 할까 알아보다가
투썸 플레이스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기로 했어요.
전날 저녁 아홉시까지 예약하면 바로 다음날부터 픽업이 가능하답니다.

투썸 어플이 있으면 쉽게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어플 이름은 투썸 하트입니다


예전에는 CJ 이랑 투썸이 연동 되었던거 같은데 언제부터인가 포인트 적립이 별도로 진행되더라구요. 하트를 모아서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해 주고 있어요.

로그인 하신 후 아래의 두번째 이모티콘
홀케이크예약을 선택해 주세요.

투썸 홀케이크 예약 케이크 종류

홀케이크가 근처 매당별로 예약되는 종류가 달랐어요.
그래서 다른 매장이랑 비교해 보고 주문 하셔도 된답니다.

여러 케이크 중에 어떤 케이크를 예약할까 고민하다가
마이투썸하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마이투썸하트는 네가지 조각이 하나로 합쳐져서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커스텀 추가 버튼을 누르면 숫자초를 구매 할 수 있어요.
숫자초를 선택하지 않아도 케이크를 픽업할때 일반 초는 받을 수 있답니다.


원하는 픽업 시간을 정하면 그 전에 물건이 도착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투썸플레이스에서 가끔씩 케이크 이벤트도 열리더라구요. 저는 급하게 예약해서 그런지 제가 구매할때는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하지는 못했어요.


현대카드 M 포인트로 오십프로 사용해서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저는 현대카드도 없었어요. 저는 주로 CJ 카드로 할인을 받는데 약 10%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37,000원 마이투썸하트를 구매하고 3,700원 할인 받았어요.



아래가 숫자초랍니다. 예약할때 구매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세요.
오른쪽 케이크 박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더라구요


케이크 픽업 기다리며 구경 하고 있었어요.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가 있던데 예뻐서 스템프 더 모우고 싶더라구요.

 


픽업날 케이크를 픽업하러 투썸에 방문했답니다.
케이크 픽업은 언제나 설레요.
케이크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1 교환권도 증정해 주고 있고 하트도 세개 적립 할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