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대구근처 4월여행지 추천 봄나들이 가볼만한곳은 어디?

by 웬디투어 2021. 3. 26.
반응형

 

 

 

 

 

 

 

대구근처 4월여행지 추천 봄나들이 가볼만한곳은 어디?

 

 

 

안녕하세요. 웬디투어입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벌써 주변에서 벚꽃들이 만개하고 있어요. 날이 따듯해지니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대구근처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는지 알아보게 됩니다. 대구에서도 손쉽게 벚꽃 구경을 하실 수 있어요. 벚꽃에 관한 정보는 다음 블로그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식물원과동물원을 한곳에서 구경하고 가족여행 커플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네이처 파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처파크 소개

 

네이처파크는 12만평의 부지 식물원안에 큰 동물원과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0여종의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종 수목, 100여종 이상의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 최초의 교감형 동물원입니다. 

 

 

 

입장권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네이처파크 정상요금 및 이용시간

 

 

 입장권 할인방법 및 이벤트

 


네이처파크 공식홈페이지 출처
네이처파크 공식홈페이지 출처

 

 

 

저는 입장권을 구매할때 주로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2021년 3월과 4월의 네이처피크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서 입장권을 구매하는것이 네이버에서 예매하는것 보다 더 저렴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조건에 따라 입장권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고대학(원)생들은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커플들은 2명이 16,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얼리버드로 구매 하실 분들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2시에 주말, 주중 상관없이 일인당 10,000원에 구매 할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 경남권에 거주하는 분들은 지역 확인을 보여주면 10,000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커플할인이 제일 저렴해서 커플 이라고 하고 입장해야 되겠네요!! 이렇게 할인해 주는 정보는 미리 알고 방문해서 정상요금을 주고 입장하시는 분들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공연 소개

 

 

네이처파크에서 공연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동물원에 방문해서 동물원 구경만 하고 와도 되지만 같은 입장권을 가지고 동물도 보고 공연도 보게 되면 입장권의 가치를 더 사용했다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퍼포먼스에는 공작반상회와 앵무새야 샤워하자가 있습니다. 공작반상회 퍼포먼스에는 매일 공작들이 모여서 반상회 하는것을 보여줍니다. 시간은 13시 30분이며 장소는 토끼놀이터 삼거리입니다. 앵무새야 샤워하자는 주말에 볼 수 있으며 12시 30분 장소는 실내 동물원입니다. 애니멀토크에는 사자의 아이스박스 대개봉과 미어캣의 얼음파티가 있습니다. 사자에게 큰 얼음을 보여주고 얼음 안에 뭐가 있는지 알아 볼수 있습니다. 시간은 주말 13시 30분이며 장소는 맹수관 사자사입니다. 미어캣의 얼음파티는 미어캣들에게 얼음을 준다면 호기심이 많은 귀여운 미어캣들의 다양한 반응을 지켜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은 주말 14시 30분이며 장소는 실내동물원입니다. 코아티의 과일농장은 코아티에게 과일을 주는 모습에 대해 볼 수 있으며 호저의 참외뇸뇸은 호저에게 참외를 주고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의 시간 및 장소변경이 생길 수 있으니 방문 날짜 전에 꼭 확인하시고 입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도

 

네이처파크 공식홈페이지 출처

 

네이처파크 공식홈페이지 출처

 

 주차장

4층으로 된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요. 그래서 주차걱정없이 오시면 됩니다. 여기 주차장은 워터파크, 네이처파크, 호텔 드 포레가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넓은 주차장이고 네이처파크랑은 바로 나오면 보이고 있어요. 저희는 유모차가 불편할거 같아서 유모차를 차에 두고 갔는데 유모차 끌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유모차 끌면 등산해야 한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경사가 많이 심하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돌 근처 아이였는데 유모차 없이 아이를 안고 구경했습니다. 


네이처파크 주차

 

 

 느낀점

 


저희는 교감시트가 포함된 입장권을 구매했어요 저희는 한명만 교감시트 포함으로 구매하고 두명은 일반으로 구매했습니다. 입구에서 확인 후 바구니를 나눠주고 있어요. 네이처파크는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입장권을 입구에서 나눠져서 받아서 들어갔는데 아이와 함께 움직이다 보니 지도를 보면서 중간중간 보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실내에서는 앞으로 계속 가면되었지만 야외 공간은 동선을 정해놓고 움직이면 더 좋을거 같아요.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평소에 외출을 잘 하지 않아 기분전환을 위해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방문했어요. 유모차도 없이 아이짐가방을 들고 커피를 들고 다니고 구매한 먹이가방까지 가지고 다니려고 하니 손이 많이 부족하고 불편했어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유모차를 끌고 갈 생각입니다.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앵무새

 

 

 

실내에 있었지만 새들이 틀에 갇혀 있지 않고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위험한 동물들을 제외하고 최대한 동물사이의 보호막 없이 가까이서 보고 만질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간식 먹으면서 잠시 쉼터에서 쉬었는데 근처에서 공작새가 걸어다니고 있는것도 신기했어요. 사람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동물들도 우리를 무서워 하지 않더라구요. 

 

 

 

네이처파크 내부 

 

 

투명카약도 타실 분들은 입구에서 구매하셔야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구매할수가 없어서 다시 입구까지 걸어 나가야 한다고 들었어요. 저희는 아기가 너무 어려서 카약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타시는 분들은 재미있어 보였어요.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네이처파크 내부 

구경을 하고 나오는데 기념품 상점 위에 공작새가 올라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희는 평소에 외출을 하지 않아서 아기가 동물보다 사람구경을 더 많이 했어요. 오히려 호랑이와 사자등을 가까이서 봣 남편과 제가 더 신기해서 좋았어요. 어른들도 신기하게 동물 구경을 할 수 있어요. 날씨가 따뜻하면 꽃구경도 할 수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여름시기에는 야외에 못도 있고 풀도 많아서 모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네이처파크를 가보실 분들은 날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