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꿀팁

네고왕 롯데리아 햄버거 엔젤리너스 커피 무료 이벤트 참여하는방법

by 웬디투어 2023. 3. 18.
반응형

네고왕 홍현희씨가 나오는 이번 편에서는 롯데리아를 다녀왔는데요.

롯데잇츠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하는 신규 회원 에게는 무료 햄버거와 커피를, 기존회원들에게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롯데잇츠 신규회원 되면 무료쿠폰과 할인쿠폰 다 받을 수 있답니다.

회원가입 번거롭고 입력해야 하는데
클릭만으로 가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무료증정

크리스피크림 도넛 2개
엔젤리너스 커피 1잔
새우버거 1개
데리버거 1개
이렇게 모두 무료로 증정



오후 시간때는 접속자가 많아서 어제 회원가입 못했어요.
오전 시간에는 접속자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롯데잇츠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롯데잇츠에 들어가시면 첫화면에서 회원가입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아래의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카카오로 회원가입을 눌러주면 다른 입력할 내용 없이 바로 1초 만에 가입 된답니다.

가입이 완료되었어요.
닫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 된 상태에서 역대급 네고 네고왕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아래의 쿠폰 다운 받으러 가기 눌러주세요.

원하는 제품들을 클릭하고 다운받으면 된답니다.
저는 오후에 사용할때 어플에 접속자가 많아서 사용이 어려울것같아 바코드 화면은 캡쳐도 미리 해 두었어요.


쿠폰은 다운 받은 후 나의 쿠폰으로 다운받았는지
확인 해 보실 수 있어요.

할인 받는 쿠폰들과 무료로 증정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2개
엔젤리너스 커피 1잔
새우버거 1개
데리버거 1개
이렇게 모두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요.


모두들 네고왕 롯데리아 쿠폰 다운 받으시고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